로부코리아 고객센터 070-7327-0208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시 별도의 이용료는 없으며, 로부코리아 회원의 개인정보는 주문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확인가능합니다.
최초 가입 시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안내
제품 주문시간부터 3일 이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 자동 취소가 되시며,
주문서의 신청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제품의 구매금액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자동취소 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1시간 이내로 확인이 되며 고객님 연락처로 입금완료 문자메세지가 발송되어집니다.
입금을 하셨는대도 불고하고 확인메세지를 못받은 경우는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1.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일치 하지 않은 경우
2. 주문서 결제 예정금액과 입금액이 일치 하지 않은 경우
3. 다른 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 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배송 기간 : 1일 ~ 3일
배송 안내 : 배송은 평일(월~금) 오후 3시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이 됩니다.
로부코리아의 배송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배송주소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B113호 (주)아이딜홈
- 배송지역 : 전국지역 (제주도 3천원 및 기타 도서산간지역배송시 배송비 6천원 추가)
-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50,000 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
- 배송기간 : 1~3일 (토,일 휴무일 제외)
- 배송조회 : 배송 조회는 CJ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www.cjkoreaexpress.co.kr 고객센터 1588-1255)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월~금요일 출고작업이 시작되며, 오후 3시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어집니다.
송장번호는 오후 5시 이후 확인 가능하며 배송은 CJ 대한통운을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 변경, 출고전 취소 ,교환 어떻게 하나요?배송업무시간 오후 12:00 이전 QNA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로 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오후 12:00 이후 요청한건의 경우 출고작업중 및 출고작업후 주문건중 선별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모든 권한 또한 물류팀으로 넘어가 변경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안내
본 홈페이지를 통해 교환/반품신청하시거나, 유선상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시에는 왕복택배비(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불량 등 당사귀책사유로 인한 교환 반품시에는 택배비는 당사 부담입니다.
반품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205호 (주)아이딜홈 02-2633-3360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Q&A 게시판 또는 유선전화 02-2633-336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교환사유 부재 및 배송비 미정산시 교환환불 처리에 지연이 있을 수 있음 을 알려 드립니다.
환불안내
로부코리아에서는 제품불량의 경우 기본적으로 1:1 맞교환처리를 해드리거나, 미사용제품의 경우 원하시면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외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에 의거하여 A/S가 진행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편에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접수/처리
-택배 접수 방법이 있으며, 본사 접수일로부터 약 3~7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국내에 AS용 자재나 부품이 없을 경우, 해외발주 및 입고일정으로 인해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1~2개월)
- A/S접수는 본사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AS요청시 왕복택배비(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구매 확정 이후 발생한 AS요청건은 경우에 따라 택배비를 공동부담할 수 있습니다.
▶ 택배 접수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3길 10 하우스디비즈 1205호 (주)아이딜홈 02-2633-3360
* 알루미늄 박스 등 특성상 완벽한 복원이나 AS가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A/S
- 7일 이내의 제품 불량에 대해서는 구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반드시 영수증 지참이 되어야 합니다.
-이후 발생하는 AS건은 경우에 따라 무상AS 혹은 실비 유상AS처리될 수 있습니다.
무상 A/S 예외의 경우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훼손,파손 등이 있는 경우
라이프타임 A/S
로부코리아에서는 AS가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별도의 기간을 두지 않고 최선을 다해서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AS에 필요한 부품,부자재등의 비용은 최소한의 실비로 유상처리됩니다.
기타안내
.
고객센터 운영시간 070-7327-0208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 (점심시간 12~1시 제외 /토/일/공휴일 휴무)